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LC를 점점 어렵게내는이유가

ㅇㅇ | 조회 5014 | 추천 3
  • 2023.01.27
  • 글꼴
  • 확대
  • 축소
이제 정부 인사혁신처에 어학성적 등록하면 5년동안 인정해주니 
시험여러번보게해서 더 뽕뽑을려고 어렵게 내는게 아닐까요?
차피 RC는 점수 짜게주니까요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3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8116 한봄고 19고사실 달그락달그락녀 [2] 한봄고19고사실 357 2023.03.12
278115 Proprietry _____ [2] 초보 837 2023.03.12
278114 960이상 받으려면 얼마나 틀려야할까요 [1] 으악 403 2023.03.12
278113 Therefore, in the meantime 답이 뭘까요 [10] Dd 979 2023.03.12
278112 근데 진짜 다리 떠는 새끼들 어떻게 못하나? [2] 근데진짜 174 2023.03.12
278111 Spur 나오는 문제.. hiking trail permit [2] Na 988 2023.03.12
278110 오늘 토익 공식 파트별 난이도.txt [2] 차저스 988 2023.03.12
278109 3연속 같은 감독관을 만날 수도 있다? [8] 도교 477 2023.03.12
278108 Pt5 [2] ㅇㅇ 232 2023.03.12
278107 팥5 112번 submitted [3] 821 2023.03.12
278106 700점 가능할까요? [7] 나그네 421 2023.03.12
278105 part5 125 numerous 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ㅠㅠ [5] ㅇㅇ 710 2023.03.12
278104 요즘 진짜 상향평준화 된듯 [2] ㅇㅇ 740 2023.03.12
278103 혹시 컨티뉴 가 답인ㄷ거 [1] 33 448 2023.03.12
278102 정답채점서비스보면 난이도 알씨 중~중상이라는데 [1] 난이도 526 2023.03.12
278101 파트5 boost 문제 [2] 형들 587 2023.03.12
278100 Lab 안전규칙? 문제에서 남자에게 연락해야하는 이유 [5] ㅇㅇ 769 2023.03.12
278099 114번 지문이랑 선지좀 알려주세요 ㅠㅠ [2] ㅇㅇ 150 2023.03.12
278098 115번 aware 다른 선지!!!제발 [2] 살려 596 2023.03.12
278097 어제 900 넘어보냐 ,, [1] 다정한진영기 245 2023.03.12
278096 Soley 그래서 답 뭐임 [2] ㅇㅇ 930 2023.03.12
278095 실제 토익 점수랑 연습점수 [1] 솔직한최치열 205 2023.03.12
278094 사업의 40%가 두 고객으로부터 나온다 << 의도파악 문제 이... [9] ㅇㅇ 842 2023.03.12
278093 알씨 186-190 아티클 [1] 사과향원숭이 519 2023.03.12
278092 점수 예측해주세여ㅜㅜㅜ [2] 나낭 178 2023.03.12
278091 파트별 편차가 큰데 파트별로 보완해야할까요 [3] 팟5 144 2023.03.12
278090 팟5 [1] 131 2023.03.12
278089 109번 seeking 선지 뭐였냐? [4] ㅇㅇ 595 2023.03.12
278088 토익RC sole > only 아닌가요? [3] 또렷한인티제 1006 2023.03.12
278087 850넘으려면 [2] 850 449 2023.03.12
278086 only 맞지않나 내용 이랬는데(정확하게 아시는분 제발 댓글 좀) [5] 아니 609 2023.03.12
278085 파트3에 문,창문,전구 그려진 문제 기억나시는분 ㅠ [3] 사교적인남행선 484 2023.03.12
278084 라이브 어디서 보나요? [1] ㅇㅇ 203 2023.03.12
278083 Rc-19 점수예상해주세여 제발 ㅠㅠ [2] ㅇㄴ 436 2023.03.12
278082 part5 contract [1] ㅇㅇ 710 2023.03.12
278081 이번을 마지막으로 토익 졸업하려고 했는데 [1] 193 2023.03.12
278080 피트7 arrange deliver ?? [1] 682 2023.03.12
278079 혹시 131~134번 문제 중에 하나라도 기억나시는 분 있을까요?! [1] ㅇㅇㅇ 261 2023.03.12
278078 감독이 책상에 답 적지 말래서 [1] . 648 2023.03.12
278077 2년만에 토익봤는데 엘씨진짜 [1] 사과향원숭이 273 2023.03.12
278076 twelve to seventeen 아니야???? [11] 깊은 1075 2023.03.12
278075 팟1 5번 전깃줄? 다른 선지 기억나는 분 [1] ㅇㅇ 362 2023.03.12
278074 700컷 몇개일까요? [2] ㅇㅁㅇ 340 2023.03.12
278073 ㄷㄷㄷ sole =only 가 아니라는 말 듣고 충격 [4] 흑돼지 1212 2023.03.12
278072 101번 선택지 기억나시는 분 [4] Dkdkdk 330 2023.03.12
293,416개(341/65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