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rc 250점이면 스타트 풀어야하나요?

dd | 조회 108 | 추천 0
  • 2022.09.30
  • 글꼴
  • 확대
  • 축소
빨갱이 파랭이로 풀고 셤쳤는데 600후반대 나왔고 lc는 430, rc가 250 나왔어요. lc는 이제 천제 풀려고 하는데 rc는 천제 수준이 안 되는 것 같아서 질문 드려요. 이 성적이면 스타트부터 다시 공부하는 게 나을까요? 파랭이가 저한테 너무 어려웠나봐요 머리에 남는 게 없어요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5573 딱 700이어도 좋으니까 제발 [5] 171 2022.09.30
245572 Lc 10 rc 18 [5] 젭라 169 2022.09.30
245571 LC 30개 틀리면 요번에 몇점예상하나요? [6] ㅇㅇ 277 2022.09.30
245570 어찌되나요? [5] ㄴㅎㄴㅎ 67 2022.09.30
245569 파트3 받아쓰기 하세요? [5] 61 2022.09.30
245568 9/25일 lc 22개 rc 14개 틀리면 [8] 박성현 213 2022.09.30
245567 알씨 -34 이번시험 300 못나오나요ㅜㅜ [8] ff 174 2022.09.30
245566 스타트 vs 700+ [5] 하이 54 2022.09.30
>> rc 250점이면 스타트 풀어야하나요? [5] dd 109 2022.09.30
245564 파트7 보기도 먼저 보나요? [8] 메롱 73 2022.09.30
245563 솔직히 팟7 내용 자체는 쉽지 않나요? [7] ㅇㅇ 149 2022.09.30
245562 25일 64번 답 [5] ㅇㅇ 145 2022.09.30
245561 9/25 토익 LC -15 RC -12 점수예측 [5] 오틱 196 2022.09.30
245560 파트6은 몇 분 컷으로 해야 하나요? [6] ㄱㅆㅇ 117 2022.09.30
245559 lc -16~7 rc -9인데 몇점일까요 ㅠㅠㅠ [6] 141 2022.09.30
245558 엘씨 27-29 알씨 33-36 [9] ㅎㅎ 179 2022.09.30
245557 하 파트6 이번 2주간 [5] 1 85 2022.09.30
245556 천제3 rc [5] 근데 93 2022.09.30
245555 형들 나 집중이 안돼! [6] 편입준비생 140 2022.09.30
245554 800못넘어도 되니깐 [6] 작성자 165 2022.09.30
245553 이번 9월25일 점수 희망 [5] 552 2022.09.30
245552 천제 3 rc [5] 하... 104 2022.09.30
245551 토선생의 정답률 높이는 꿀팁 [5] 토선생 141 2022.09.30
245550 Lc 400컷 예상 [6] 295 2022.09.30
245549 Lc 고득점자분들은 [6] 질문질문 150 2022.09.30
245548 rc-20 개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5] ㅇㅇ 334 2022.09.30
245547 점수공개...d-5 으으으으.... [5] 1 194 2022.09.30
245546 최근 토익 700점이상이신분 몇개 틀리셨나요 [5] 268 2022.09.30
245545 나 자신을 청결하게 지켜야한다 [5] 버나드쇼 110 2022.09.30
245544 해커스 한승태쌤 한달만 들을건데 [3] 토린이 85 2022.09.30
245543 셤전에 꼭 풀어보는 두가지 공유할게여 [5] 147 2022.09.30
245542 9/25 LC-2 RC-2 [5] ㅇㅇ 218 2022.09.30
245541 해커스정답 [5] ㅇㅇ 110 2022.09.30
245540 점수예측 [5] ㅇㅇ 161 2022.09.30
245539 9/25 lc rc 점수 [5] 부탁드려요 257 2022.09.30
245538 RC -12 예측좀요 [5] 흑흑 182 2022.09.30
245537 Rc 18 [4] 135 2022.09.30
245536 9/25 rc -22개 [5] 22 258 2022.09.30
245535 한나쌤,종훈쌤 인강 들은 첫토익 수강후기 [5] D 80 2022.09.30
245534 토익 570점 토린이인데 [5] wn3213 118 2022.09.30
245533 스타트 토익 파트6 계속틀려요..ㅠㅠ [4] ㅎㅎㅎ 68 2022.09.30
245532 Part7.문제 읽고 푸시는 분들 [5] 끼야아아아아아아오 166 2022.09.30
245531 Rc컷 [3] 800 239 2022.09.30
245530 Rc점수 [5] 142 2022.09.30
245529 겨울방학때 다시 시작할까요...? [5] ㄷ둥 70 2022.09.30
269,108개(524/59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