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20일 토익 vs 27일 토익

비교 | 조회 734 | 추천 0
  • 2022.12.01
  • 글꼴
  • 확대
  • 축소
어떤게 더 난이도 있었나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9253 토익 rc 양치기 가능할까요? [2] ㅇㅇ 202 2022.12.01
259252 딱 800이네요 [6] 257 2022.12.01
259251 하 드디어 800 넘었다 [4] ㅜㅅ. 255 2022.12.01
259250 알려주세요 [3] ㅇㅅㅁㅁ 158 2022.12.01
259249 토익 성적 정체 [4] 토익그만하고싶다 334 2022.12.01
>> 20일 토익 vs 27일 토익 [5] 비교 735 2022.12.01
259247 목표 낮춰야겠네요 사진 [3] 에효 289 2022.12.01
259246 목표달성!!ㅠㅠㅠㅠ 사진 [3] ㅇㅇ 239 2022.12.01
259245 700 졸업 [2] 초코칩 172 2022.12.01
259244 20일 평균 아시는분 있나요? [2] ㅇㅇ 321 2022.12.01
259243 25일 시험까지 850 넘길 수 있을까요? 사진 [5] ㅇㅇ 237 2022.12.01
259242 직장인 토익 후기 사진 [6] 직장 309 2022.12.01
259241 컷공유 [4] 밍밍 341 2022.12.01
259240 10월보다 점수 후해서 4수에 토졸.. 사진 [3] ㅇㅇ 502 2022.12.01
259239 20일 엘씨 만점컷 알려쥬시여 [3] 작성 222 2022.12.01
259238 고사장마감 더 안늘려주나요ㅠㅠ [3] 마감 127 2022.12.01
259237 660점인데 다음 토익에서 800 가능할까요..? [4] 800제발 198 2022.12.01
259236 틀린 개수, 점수 공유 사진 [3] ㅎㅎ 465 2022.12.01
259235 1127이 1120보다 쉬웠나요? [5] 599 2022.12.01
259234 시험당일 배 관리 잘하세요.. 사진 [2] 900 269 2022.12.01
259233 엘씨 몇개 틀린걸까요.. 사진 [1] ㅇㅈ 200 2022.12.01
259232 Lc 475 rc 440 [2] ㅋㅋ 254 2022.12.01
259231 토익은 취소 언제까지해야 100%환불인가요? [2] 환불100%언제까지? 179 2022.12.01
259230 오잉? [3] 멘붕 240 2022.12.01
259229 점수 [5] 123 2022.12.01
259228 27일 점수 [5] ㅇㅇ 261 2022.12.01
259227 이번에 알씨후하게줬네요 [2] 644 2022.12.01
259226 엘씨 475맞으신분 몇개틀렸나요 [3] dd 214 2022.12.01
259225 850 넘어야하는데 사진 [4] 850 218 2022.12.01
259224 20일 토익 점수 이렇게 나왔는데 사진 [4] 졸업하자 392 2022.12.01
259223 20일 토익 700컷 몇개인가요? [2] . 245 2022.12.01
259222 10점 차이로 [2] ㅇㅇ 198 2022.12.01
259221 RC -3 / 490 (저는 떠납니다...) 사진 [3] 잘있어라토익 450 2022.12.01
259220 11/27 알씨 25개 틀렸으면 어느정도 나오나요?? [2] ㅠㅜㅠㅠㅠㅠ 201 2022.12.01
259219 엘씨 480 맞으신 분들 몇 개 틀리셨나요?? [4] ㅇㅇ 202 2022.12.01
259218 11/20 첫토익 805점 나왔네요 [2] 허이 224 2022.12.01
259217 드디어 토졸합니다… [1] 랄랄 264 2022.12.01
259216 하 lc만 케어하면 900이상 쌉가능할거 같은데.. 사진 [2] 184 2022.12.01
259215 450 415인데 [1] 195 2022.12.01
259214 Rc -17 410 [2] 164 2022.12.01
259213 몇개정도 틀린걸까요ㅠㅠ? [4] 1120 210 2022.12.01
259212 알씨 염점인가요?? [6] ㅇㅅㅇ 494 2022.12.01
259211 435,340 [1] 드라순 169 2022.12.01
259210 점수 이렇게 나왔는데 사진 [2] 졸업하자 410 2022.12.01
259209 교재질문 [3] ! 60 2022.12.01
269,108개(220/59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