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600점대게시판 토익 600점대 학습자들이 토익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시험 4일전..고수님들 조언좀요 ㅠㅠㅠ

토익네이놈 | 조회 2346 | 추천 6
  • 2009.02.18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달 반드시 700만들어야 될 상황인데요..


한달전부터 조금씩 토익공부해오고있었습니다.


엘씨는 빨갱이 팟4거의 다 봐가구요.


시험전까지 다시 리뷰 해보면서 모의고사 풀어볼생각임다


 


문제는 알씨인데요


제가 최근에 본 시험이 작년 9월 600점 초반대였거든요 ㅠ


lc200점후반/rc360


 


엘씨는 위에쓴대로 시험전까지 빨갱이 계속 볼생각인데


알씨를 어찌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ㅠ


파랭이 앞부분부터 ㅂ조금씩 봐서 지금 3분의 1정도본것같은데


시험때까진 다 못볼것 같구요..


그냥 남은시간 문제를 많이 풀어볼까요..?


알씨를 어떻게 남은시간동안 공부해야효율적일지 고민됩니다..ㅠ


 


고수님들 답변좀 부탁드려요~ㅠㅠㅜㅜ

토익 mp3 무료배포
7,409개(369/371페이지)
600점대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 도와주세요...토익점수 올리는 법좀 [1] 도와주삼 1891 2009.03.14
48 이번달은 600대 ㅋㅋ [1] ㄱㄱ 1855 2009.03.14
47 2월토익 690 [1] 아 짜증 2623 2009.03.14
46 2달만에 700넘다~!! [2] 신토불이 3127 2009.03.14
45 새내기 [1] 새내기 1551 2009.03.14
44 공부방법이잘못되었나요? [2] 답답하다 2291 2009.03.13
43 빨갱이 난이도요... [1] 1 2206 2009.03.13
42 김대균 토익공식2000제에 대해 물어봅니다. [1] ㅇㅇ 2022 2009.03.12
41 토익리스닝만 파기 [1] 토익시작 2200 2009.03.12
40 책에관해서여 [2] 11 1451 2009.03.12
39 빨강이 파랑이 보다 쉬운 기본서는 없나요.. [3] 토익이란 1766 2009.03.11
38 완전 갈등중!! [2] 까만펜 1851 2009.03.11
37 단어 [3] 시작 1732 2009.03.10
36 노랭이 보카 mp3로 공부하시는 분 계시나요??? [2] 피터래빗 5908 2009.03.09
35 어휘질문요 [2] 어휘요 1561 2009.03.09
34 토익 스타트요 [2] 스타트 1702 2009.03.08
33 도무지 손에 안잡히네요 ㅜㅜ [3] 미친다 1941 2009.03.07
32 이번에 못넘으면 2000만원을 물어내게 생겻습니다. [8] 팅커벨 3725 2009.03.07
31 파트5.6 땜시 스트레스입니다..ㅠ [1] 손기사 2212 2009.03.07
30 토익문제 [2] 열공중 1625 2009.03.07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