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토지기
|
조회 9901
| 추천 14
- 2019.04.08
안녕하세요. 해토지기입니다. :)
먼저 학습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동영상 강의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관련 문제를 선택하시면, 문제 해결 방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강의 수강이 가능한 윈도우 버전 확인하러 가기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러가기
☞ Internet Explorer : IE 10, IE 11 버전 사용자 확인사항
☞ 윈도우10에서 강의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 강의창에 아무 내용이 보이지 않을 경우
☞ 영상이 짤려서 나오는 경우
☞ 강의 수강중 소리만 나오거나 화면이 깨질 경우
그 외 다른 문제로 인해 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 http://bpl.kr/5fK
추가로, 해커스영어의 모든 컨텐츠의 음성 파일 및 이미지 파일은 확장자 .swf 플래쉬 파일입니다.
따라서, 컨텐츠의 소리가 나오지 않으면 아래 파일을 재설치 해주시길 바랍니다.
☞ 플래쉬 파일 설치하러 가기
위 조치 후에도 여전히 같은 오류가 발생될 경우,
해커스에 바란다 또는 문의/불편사항에 오류 화면을 캡쳐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커스에 바란다 ▶
https://www.hackers.co.kr/?c=s_help/cs/hope
문의/불편사항 ▶
https://www.hackers.co.kr/?c=s_help/cs/inquiry
댓글 2개
추천 14개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